‘국민 역적 몰려 은퇴’ 승리 추락 예견한 성지글 화제 “20대에 부를 갖지만 30대엔…” #이슈

본문 바로가기

이슈 ‘국민 역적 몰려 은퇴’ 승리 추락 예견한 성지글 화제 “20대에 부를 갖지만 30대엔…”

페이지 정보

댓글 3건 조회 6,888회 작성일 19-03-29 10:56

본문



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고 있는 승리(본명 이승현·29)의 돌발 은퇴 선언에 승리의 추락을 예견한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성매매 알선 혐의를 받고 있는 승리(본명 이승현·29)의 돌발 은퇴 선언에 승리의 추락을 예견한 글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2012년 11월 한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 작성된 글에는 “내가 관상을 좀 볼 줄 아는데 승리는 20대 초에 부를 갖게 되지만 30대 이후로 모든 걸 잃는 관상”이라는 글이 올라왔다.
누리꾼들은 해당 글을 온라인 커뮤니티 등으로 퍼 나름과 동시에 “성지글”이라며 추앙하고 있다.


1.jpg

승리는 강남 클럽 ‘버닝썬’ 운영과 관련해 폭행·마약·성범죄·횡령 등 각종 의혹에 휩싸였으나 이를 줄곧 부인해왔다. 그러나 성매매 알선 혐의 피의자로 신분이 전환되자 1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YG엔터테인먼트와 빅뱅의 명예를 위해 은퇴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승리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다”면서 “수사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모든 의혹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승리는 오는 25일 현역 입대 예정이다. 민갑룡 경찰 청장은 11일 오전 경찰청 출입기자들과의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승리가 군에 입대하면 수사에 차질이 생기지 않겠느냐’는 질문에 “국방부와 잘 협의해 수사에 차질 없게 하겠다”고 말했다.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성매매 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10일 승리를 출국금지 조치했다.

2.jpg

한편, 이날 경찰과 연합뉴스 등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가수 정준영이 해외 투자자 성접대 의혹이 불거진 멤버 승리와 함께 있는 카카오톡 대화방 등에 불법 촬영한 것으로 의심되는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한 사실을 확인하고 수사에 착수했다.

댓글목록

개만도못한 개대중님의 댓글

개만도못한 개대중 작성일

ㅎㅎ 웃기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승리가 과연 다 잃을것 같냐?????? 물론 YG나오고 빅뱅의 탈퇴가 대단한걸 잃은건 사실이지만... 봐라 자~~알 먹고 자~~알 살테니...

ㅇㅇ님의 댓글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일베충이 잘먹고 잘산다했으니 반대로 되겠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ㅋㅋㅋ 여기가 성지인가봉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Fun Story All rights reserved.